김통장육수

본문 바로가기
김통장육수

김통장육수

지장수란?


지장수는 황토의 물로서 옛날 약방에서 처방으로 쓰던 물입니다.
양지 바른 들판이나 깊은 산등성이의 황토 땅속으로 60㎝이상 파 들어가면 푸른 띠 같은 것으로 가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런 띠밑의 흙을 파내어 숯으로 걸러낸 물과 황토를 알맞은 비율로 혼합하여 여러번 휘저은 후 시간이 지나면 엷은 담황색 물이 위에 뜨는데 이 물을 지장수라고 합니다.
지장수는 우리몸의 나쁜독성을 말끔히 해독시켜주는 해독제의 대명사로 한방과 민간에서 꾸준히 사용해왔습니다.
지장수 속에는 인체가 필요로 하는 규소성분이 녹아있습니다. 규소가 많이 필요한 인체조직은 뼈, 혈관, 모발, 손톱, 발톱 등이며 뿐만 아니라  

지장수속에는 음이온 (산성체질을 알칼리성체질로 바꾸어 준다)이 잠재되어 있어서 농약이나 다른 불순물을 분해시킵니다.  



jijangsu_info1.jpg



지장수에 대한 한방 고의학서 내용 (옛문헌)
옛부터 한방에서는 황토땅을 파서 구덩이를 만들고 그 속에 깨끗한 물을 붓고 저어 혼탁하게 한 후 한참 지난뒤 윗면의 물을 "지장수"라 하였습니다.
동의보감의 저자인 허준선생은 직접체험한 "지장수"의 효능을 성질이 차고, 독이 없으며 모든 독에 중독되었을 때 치료하는 방법은 "지장수"밖에 없다고 하였고, 또한 산중에서 독버섯에 중독되면 반드시 죽는데 오직 "지장수"를 마셔야만 낫는다고 하였습니다. 본초비요, 본초강목 등에서는차고, 열이 있는 설사와 복부의 열에 의한 통증과 복부 기생충에 의한 통증에도 "지장수"를 마시면 낫는다고 하였듯이 "지장수"의 효능은 약수 즉 생명수처럼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옛문헌에서 해독제의 대명사로 사용된 이유를 현대과학으로 분석하면, 황토의 성분(점토광물)의 간단한 예로, 머드팩을 하면 유기물, 기름등을 흡착분해하여 빨아내므로 피부가 탄력을 유지하듯, 지장수를 마시면 지장수에 녹아있는 점토광물이 체내에서 중독을 일으키는 독 성분과 각종세균 등을 흡착분해하여 제거시키므로 해독하는 현상이 나타난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독성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러한 독성이 아주 오랫동안 체내에 쌓이고 축적되어 현대성인병, 기형아, 정자수감소현상 등 많은 부작용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반물에 비해서 해독성이 우수한 재현 "황토지장수"를 꾸준히 마시면서 지속적으로 해독하여야 하며, 실제 동물실험결과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켜 변비해소효과에 빠름을 나타냈습니다. )



지장수와 물질분석
황토지장수는 황토와 숯, 은을 주원료로 한 "한방지장K2000" 물질을 통하여 물속에 녹아 있는 각종 유해성분과 환경호르몬을 해독하고,
또한 "황토지장수기" 에서 만들어진 지장수를 마심으로 인해서, 이미 우리몸속에 각종 음식물을 통해서 오랫동안 모르고 섭취된 독성까지도 해독시킵니다.


jijangsu_info2.jpg

회사명 자연애 주소 경남 김해시 가야로 413
사업자 등록번호 605-06-82911 대표 김귀태 전화 055-333-2724 팩스 055-333-272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0-경남김해-0047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귀태

Copyright © 2001-2013 자연애. All Rights Reserved.